Story

SurplusGLOBAL 소식 ft. 경희대 기부금 협약식 진행

  • Social Contribution
  • 2022-01-04


서플러스글로벌은 지난 12월 28일 경희대학교 한국고대사 고고학연구소와 '실크로드 관련 사회홍보'를 목적으로 2,000만원의 기부 협약식을 진행하며, 2021년을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플러스글로벌 #김정웅 대표는 “평소 실크로드 역사에서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와 지혜를 얻는다”며, “유라시아를 아우르는 통시적인 시각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세계관을 쉽게 풀어서 제시하는 컨텐츠를 제작해 많이 이들과 공유하는 것이 목표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두 기관이 함께 만들어갈 '실크로드 이야기'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제휴 및 문의)

Marketing@SurplusGLOBAL.com


**경희대학교 글 발췌***

https://www.khu.ac.kr/kor/focus/detail.do?seq=2156696


실크로드 연구와 홍보 목적으로 2천만 원 기부


평소처럼 연구와 프로그램 진행에 힘쓰던 한국고대사·고고학연구소에 반가운 인사가 전해진 것은 지난해 12월 말의 일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반도체 중고장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플러스글로벌(대표 김정웅)이 연구소의 ‘실크로드 연구와 홍보’ 목적으로 2천만 원 기부를 결정한 것. 강인욱 소장과 김정욱 대표는 지난 12월 28일(화) 만나 기부식도 개최했다. 기부식은 ㈜서플러스글로벌이 발달장애 가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12년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이 회사는 대형 반도체 기업에서 장비를 사들여 국내외 반도체 회사에 판매하는 기업이다. 지난 12월 제58회 무역의 날에 기념식에서 ‘1억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전도유망한 중견기업이다. 2000년에 설립된 이래 수평적인 조직문화와 반도체 물류에 대한 안목이 알려졌다. 성장과 함께 성과의 사회 환원에도 적극적이다. 2012년에는 ‘함께웃는재단’을 설립했고, 발달장애인 고용에도 앞장서 2021년 자회사형표준사업장 ‘톡톡이네’를 설립했다. 최근에는 반도체 장비 클러스터 신사옥 이전했고 현재까지 발달장애인 10여 명을 직원으로 고용해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Used and refurbished semiconductor equipment marketplace | SurplusGLOBAL

SurplusGLOBAL, Inc. | 56, Seochon-ro, Namsa-eup, Cheoin-gu, Yongin-si, Gyeonggi-do, 17118, Korea | Tel: +82-31-728-1400 Fax: +82-31-728-1401

Copyright (c) SurplusGLOBAL, Inc. all rights reserved

Please select the equipment category you would like to make inquires.
Front-end
Back-end
Etc
By using this site, you agree to our updated Privacy Policy and our Cookie Policy.